무한정보플랫폼

이마트 에코 세제 리필 스테이션 확대 친환경 행보

경제마케터 2021. 1. 28. 23:00
반응형

이마트 및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이마트 및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및 에코 리필 스테이션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이마트 및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1월 28일 이마트는 이마트 왕십리점을 시작으로 2월까지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이마트 왕십리/은평/죽전/영등포점" 과 "트레이더스 수원/송림점" 에 순차적으로 확대를 합니다. 지난해 9월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마트 성수점, 트레이더스 안성점을 포함하여서 총 8개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에코 리필 스테이션'은 이마트·슈가버블·환경부·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협업해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선보인 '세탁세제 / 섬유유연제 리필 자판기' 입니다.

(광고)

전용 리필용기만 있으면 친환경 세제 및 섬유유연제를 충전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상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에 쉽게 동참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대상 상품은 친환경 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의 '내츄럴 버블 세탁세제' 와 '스노우코튼 섬유유연제' 입니다. 충전 가격은 본품 대비해서 35~39% 할인된 세탁세제(3L) 4천500원, 섬유유연제(3L) 3천600원입니다.

에코 리필 스테이션


 
리필용기는 재활용 플라스틱 원료를 60% 이상 사용하여서 제작했습니다. 이는 5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마트에 따르면 현재 '에코 리필 스테이션' 이용 고객은 월평균 천명을 상회하고 있다고 합니다. 플라스틱 피로도가 높은 주부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제작한 리뷰 콘텐츠도 SNS에서 활발히 생성되고 있습니다.
 
(광고)

환경보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일이며, 이마트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보호 활동에 일상적이고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확대하는 것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이마트는 친환경 행보를 올해 더욱 넓혀, 샴푸와 바디워시 등도 친환경 포장재에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리필 매장을 이마트 내에 선보이고자 추진 중입니다. 
 


이마트 및 에코 리필 스테이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