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온담요 및 MZ세대 감성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행운이온담요 및 MZ세대 감성 인테리어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행운이온담요 및 MZ세대 감성 인테리어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행운이온담요 및 MZ세대 감성 인테리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행운이온담요
롯데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첫 굿즈로 ‘행운’을 기원하는 담요를 1/29일부터 선보입니다. 지난해 10월 창립 41주년을 맞아 롯데껌과 콜라보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해 3일만에 모두 소진하는 등 MZ세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롯데백화점은 올해도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갈 새로운 굿즈로 ‘해바라기’와 ‘청사과’가 그려진 다용도 인테리어 담요 ‘행운이온담요’ 2종을 출시합니다.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MZ세대의 소비가 가장 많이 증가한 항목으로 ‘인테리어 소품’이 1위를 차지했는데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카페트, 소파 커버, 월 데코, 담요 등 인테리어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굿즈를 기획했습니다. 그리고 급증하고 있는 MZ세대 캠핑족과 차박족을 위해 보온과 감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니트 담요를 제작한 것입니다.
MZ세대 감성 인테리어
롯데백화점 고객들이 행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풍수지리 인테리어의 대표적 상징인 해바라기와 청사과를 디자인에 적용한 것인데요. 디자인에 활용된 아트워크는 비주얼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275C’ 와 콜라보로 기획되었습니다. 작가 특유의 위트 있는 감성을 굿즈에 담아내어 MZ세대의 젊은 취향을 겨냥한 것이 특징입니다. (‘275C’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팝아트적인 화풍으로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 협업 활동을 하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
그림이나 액자가 아닌 이번 굿즈를 담요로 출시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인테리어 활용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담요의 4개 모서리 끝 단에는 각각 고리가 달려있어서 벽면 데코 연출에 용이하기도하고, 카펫이나 쇼파 커버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담요로 쓸 때는 엄지손가락을 끼울 수 있어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에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담요 굿즈는 2021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디자인별 각 2,021개를 준비했으며 1/29일~2/10일 롯데백화점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합니다.
행운이온담요 및 MZ세대 감성 인테리어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다른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무한정보플랫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심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 신메뉴 추가 맛은? (0) | 2021.01.29 |
---|---|
청담소녀 순면커버 생리대 퓨어코튼 3단계 흡수 시스템 (0) | 2021.01.29 |
블랙야크, 아이유 브랜드 앰버서더 콜라보 효과 (0) | 2021.01.29 |
홈플러스, 활점보 랍스터 비롯한 프리미엄 수산 선물세트 인기 (0) | 2021.01.29 |
세븐일레븐 돌카롱 단독 출시 더불어 마카롱 디저트 대세 (0) | 2021.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