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정보플랫폼

블랙야크, 아이유 브랜드 앰버서더 콜라보 효과

경제마케터 2021. 1. 29. 07:21
반응형

블랙야크 및 아이유 브랜드 앰버서더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블랙야크 및 아이유 브랜드 앰버서더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블랙야크 및 아이유 브랜드 앰버서더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블랙야크


 
블랙야크(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습니다. 아이유의 새로운 모습인데요. 블랙야크는 아이유와 함께 MZ세대의 산행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게 되겠습니다.



아이유는 등산 초보자로 ‘산린이’, ‘등린이’ 라 스스로를 칭하는 MZ세대를 대표하고 있는데요. ‘휴식’과 ‘놀이’로 변화한 산행과 제품의 기능성, 스타일을 다양한 콘텐츠에서 보여줄 계획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블랙야크가 운영중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도전단은 현재 20만명으로 지난해에만 8만 명이 가입했고, 이 중 절반 이상이 2030 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이유 브랜드 앰버서더


 
블랙야크는 BAC를 통해 ‘명산 100’, ‘백두대간 에코트레일’, ‘섬앤산 100’, ‘클린 마운틴 365’ 등 다양한 산행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으로 자연의 이용과 보존에 메시지를 전달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아이유와의 협업을 통해 한층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며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산행 문화를 이끌어 나간다고 합니다.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아티스트로서의 행보가 새로운 도전과 그 과정을 응원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는다고 판단했다”며 “아이유의 맑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더해져 건강한 산행 라이프 스타일의 확산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블랙야크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블랙야크 및 아이유 브랜드 앰버서더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다른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